본문 바로가기
공감가는 일상/패션정보

남자 가을 패션 가디건 브랜드 옷 데일리룩 추천

by 혀니s 2022. 9. 29.

안녕하세요.

패션 정보를 공유하고자 블로그를 한번 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올해 여름이 다 가고 벌써 가을이란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슬슬 옷장에서 정리해둔 가을 옷들을 꺼내고
계실 텐데 막상 옷장을 뒤지다 보면 입을게 꼭 없더라고요. 작년에는 내가 이맘때쯤 뭘 입었지 하고 생각을 하게 되죠.

저 같은 경우에는 옷을 좋아하고 평소에 관심이 많다 보니 꼭 매년 계절별로 어떤 옷이든 하나씩은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지갑이 항상 비어있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ㅎㅎ

그래서 최근에 또 하나를 구매하고자 몇 가지 브랜드의 가디건을 좀 살펴봤는데
같이 공유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1. 라코스테

첫 번째로는 라코스테 남자 가디건 입니다.

예전부터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죠.
가장 대중적이기도 하고 깔끔하면서도 부담이 없는 디자인에 어디든 편하게 걸치고 나갈 수 있는 브랜드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나 평소 일상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에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2. 꼼데가르송

두 번째는 꼼 데 가르송 가디건입니다.

오랜 전부터 유명 연예인이나 셀럽들 사이에서도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특히나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아주 예쁘고 귀여움을 표현해줍니다. 예전에는 빨간색에 하트 로고만 있었다면
요즘에는 다양한 컬러로도 출시가 되는 걸로 알고 있어서 같이 옷이어도 또 다른 매력을 주는 것 같아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개인적으로는 꼼데가르송만의 브랜드 가치와 옷의 컬러 및 시그니처 로고 때문에 충분히 이해되는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꼼데에는 가디건뿐만이 아니라 여러 종류의 옷들이 있는데 다음번에는 다양한 옷으로 더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3. 비비안웨스트우드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디건 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브랜드들보다는 최근 인기로 기준을 보면 현재는 인지도가 그리 높다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인기가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예전 시크릿가든 드라마에서 현빈 님도 그 당시에 꼼데와 비비안을 여러 번 입고 나왔어서 당시에도 큰 인기가 있었죠 벌써 10년도 넘었네요... 순간 제 나이에 우울해집니다.

다시 집중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요 근래 패션이 좋다는 연예인 분들이나 유명 셀럽분들 사이에서 다시 재조명받고 있다라고들어서 저도 다시 한번 찾아봤습니다. 비비안만의 특징이 살아있는 로고가 아주 매력 있어 보이고 옷의 재질과 짜임새 퀄리티가 금액 대비 좋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저는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디건은 가지고 있지 않아 이번 기회에 구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비비안만의 브랜드에 느껴지는 분위기가 있어서 20대보다는 30대~40대 남성,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3가지 각기 다른 매력이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추천드렸는데요. 아직 새로 구매해야 될 브랜드를 어떤 걸 골라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공감과 도움이 됐으면 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다양한 스타일에 옷들로 공유드릴게요~!

댓글